2007년 09월 13일
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가면서...

아아.안녕하십니까.뷰너맨입니다.

죽거나 깨지면 수리비가 점점 증가하기 때문이죠...
더군다나 살림이 무기 하나 빼곤 밑천이 영락없이 가난한 편인 뷰너맨으로선...(....)
그리하여 약물재료를 채집하면 신속히 빠져나가며 주변을 잘 살펴보는 편이랍니다.

입맛 다지기는 포세이큰의 특권 커맨드! 이 일을 계기로 삐리리에 대한 욕망 지수가 27.14% 상승.

(활용은 밑에서)

혹시 반지원정대의 비밀일기만큼이나 잘 알고 있는 것이 있을까?... 어쩌면 프로드(...죽음의 추적자 라시엘.) 가 숨어있을지도
모르는 법이다.


이 개그를 추측 하실 수 있는 분은 과연 누구실까.(..아니 잘 아실지도)
아무튼 불도 뿜는다구요!

오늘. 감메리타(정예 거북이)와의 대결 도중 기이한 비기를 발견했다...다름이 아닌 특성의 위력과 합쳐진 기술의 하나..
(사실 이런 능력은 이동속도 줄이기의 효과 혹은 이동 불가 효과와 함께 지속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기술이나 마법을
가지고 있어야만 한다.)
전사의 특성 중 무기에 분쇄와 피의 광란 이라는 것이 있다.
분쇄는 지속적인 데미지를 주나 그 데미지가 무척 낮아 잘 쓰지 않는 경우가 많은 편이다.그러나
분쇄는 연마를 통해 75%의 데미지 증가(그렇다 하더라도 낮으나 0% 보단 훨씬 좋다.)
피의 광란에 의한 데미지 추가를 합하면서
이 데미지를 입히면서 자신이 얻어맞지 않는다면?....
분명 강한 녀석들에게는 통하지 않는다(보스몹) 그러나 적지않은 수의 몬스터들이 분쇄에 의한 피해를 입는다.
거기다가 무력화의 효과는 제법 긴 시간동안 이동속도를 느리게 만든다.
이를 응용. 본인은 이런 방법을 써보기로 했다.
1.어느정도 활개쳐도 되는 공간이 후방에 있어야 함.
2.우선 좀 세보이는 몹을 고른다.
3.돌진으로 선수필승이다. 타격력을 늘리고 난 뒤엔 분쇄와 죽음의 일격을 먹여주도록 하자.
4.곧바로 무력화를 써줌으로서 후퇴하도록 한다. 단. 뒤로 이동이 아니라. 반바퀴 돌아서 게걸음 상태로.
5.그렇게 하면 몹은 일직선으로 쫓아오면서 등뒤를 맞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멍해짐 현상도 막을 수 있다.보통은
불가능한 치고 빠지기가 이 때에 가능해지므로 서비스로 활이나 총. 혹은 투척공격을 해주도록하자.
(데미지만 보자면 활이나 총 그러나 투척이 빠르다.)
6.무력화가 떨어지거나 분쇄가 사라질 즈음. 이동하자. 그리고 다시 분쇄와 무력화를 초기화 시켜준다.
7.쪼잔하고 치사한 방법이나 본인의 전투능력을 총동원하면 어느정도 잡을 수 있으나 안전을 보장할 수 없다면 써보도록 하자.
조금의 시간만 들이면 강한 녀석을 혼자서도 잡을 수 있게 만든다.
이 방법을 감메리타를 잡을 때 깨우쳤다. pvp 에서 무력화가 잘 통하는 상대에게 써먹는다. 쓰고 뒤로 빠지면서 치지 마라.
단지 분쇄만 걸어주도록 해라. 상대는 저항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무력화로 인해 질질끌면서 뛰어오다가 작은 데미지를
무시하다가 그대의 검 날에 쓰러지게 될 확률이 높아질 것이다.단 중간중간 분노가 모여지면 기술을 먹여주도록 하자.
이상 간단 이야기를 씀.
# by | 2007/09/13 05:18 | 전쟁붕붕이의 세계 | 트랙백 | 덧글(6)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저 프로드가 숨어있을지도 모르는곳의 길을 따라가다보면 카라잔이 나온답니다.
모험가의 시점에서 바라보면 엄청난 비밀들이 숨겨져있기도 하기에 아직 가지도 않았던 시절에는 두근거렸다죠(설정상 저기 들어갔다는 사람들은 아무도 나오지 못했답니다)
"40레벨도 안되는 사슬 다리 보호구" 를 습득했습니다.
그런데 녹템은 녹템인데 이게
"비전마법 공격력 증가"
라고 써있더군요 저항도 아니고 회피도 아닙니다. 비전 마법 공격력 증가.
....마법사가 무슨수로 사슬을 입을까요.
그 이전에 비전 마법류에 해당되는 것을 쓸 수 있으면서 사슬도 입을 수 있는 존재가 있긴 했을지-_-;;;
별별 녹템을 다 먹는군요
그러니까 냥꾼용;;;